2024년 12월 30일(월)

세포라,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 데이·설 맞이 프로모션 열어

사진 제공 = 세포라 코리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세포라 코리아가 설과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 채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이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총 구매가격 7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전 품목에 적용되어 향수, 스킨케어, 색조, 핸드&바디, 배스 용품 등 연인을 위한 선물은 물론, 위시리스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 기간 동안, 뜻 깊은 선물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세포라의 스페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진행된다. 온∙오프라인 구매시 모두 제공되는 서비스로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세포라를 상징하는 블랙과 화이트 스트라이프 무늬의 포장백에 핑크빛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특히 연인을 위한 선물 포장으로 제격이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명절 연휴 기간에는 설 맞이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스킨케어, 바디, 배스 제품군 구매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원 구매시 2만 원 할인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 시에는 일괄 20%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마운 분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이 고민된다면 스페셜한 프리미엄 세럼, 힐링 타임을 선사하는 바디, 배스 아이템을 세트로 구매하는 것도 추천한다.


설 연휴 이후에도 온라인 스토어와 앱 단독으로 깜짝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으로, 2월은 프로모션이 잇달아 열리며 뷰티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포라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트렌디한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추천 가이드의 역할을 하고자 한다"며 "감각 있는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 즐거운 쇼핑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약 보름이 넘는 기간 동안 다양한 제품군으로 프로모션을 이어가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