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영화 '어니스트 씨프', 대한민국까지 점령한 리암 니슨 액션 블록버스터

사진 제공 =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액션의 신 리암 니슨의 귀환으로 개봉 첫날부터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영화 '어니스트 씨프'가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니스트 씨프'는 새로운 인생을 위해 자수를 결심한 희대의 폭파 전문 은행털이범 '톰'(리암 니슨)이 돈을 노리는 부패한 FBI에 의해 위기에 처하자 그에 맞서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카리스마 넘치는 리암 니슨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포털 및 예매 사이트에서 확인된 압도적인 찬사가 가득 담겨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먼저 "리암 니슨의 액션 연기는 진리다"(snvu****)로 포문을 여는 관객들의 호평 릴레이는 리암 니슨 액션 영화 중 가장 높은 로튼토마토 팝콘지수 87%를 기록한 완벽한 엔터테이닝 영화 '어니스트 씨프'에 대한 신뢰를 더한다.



사진 제공 =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여기에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돌아온 리암 니슨에 대해 "리암 니슨 액션과 노련미는 여전히 간지"(tkdd****), "스토리도 흥미진진하고 액션은 뭐 말이 필요한가"(버터*****) 등으로 열렬한 환호를 보내 그가 여전히 믿고 보는 액션 배우임을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여기에 "이런 짜릿한 액션은 얼마 만인지 속이 뻥 뚫리는 느낌"(pgkq****), "무엇보다 액션신들이 대박"(dcqk****)처럼 오랜만에 극장에서 만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에 대한 반가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 제공 =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액션뿐만 아니라 러닝타임을 꽉 채운 스토리와 서스펜스가 넘치는 전개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는데 "긴장감 있는 전개와 스토리! 액션은 말해 뭐해"(ctxt****), "99분 동안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zi3j****), "처음부터 끝까지 재밌었어요"(tofw****), "스토리 연기 액션 영상 다 만점"(kd*****)과 같은 극찬은 완벽한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리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추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봉 첫날부터 쏟아진 관객들의 압도적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한 '어니스트 씨프'는 뜨거운 입소문 속에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