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30일(월)

오드리앤영 '모공 사수 세럼' 와디즈 앵콜 펀딩

사진 제공 = 오드리앤영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오드리앤영은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이 5일 와디즈에서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드리앤영은 지난 1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을 처음 공개했으며 펀딩 시작 5분만에 목표 금액의 100% 달성, 종료되기까지 2870%라는 높은 펀딩률을 달성하며 해당 캠페인을 마쳤다.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2차 펀딩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오는 2월 5일(금) 14시에 2차 앵콜 펀딩을 확정 지었다.


오드리앤영의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회복과 방어를 동시에 지켜주면서 피부 밸런스는 물론 피부 스스로 보호하는 힘을 잃지 않게 본연의 힘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생물 세럼이다.


핵심 성분인 '시카 바이옴'을 함유해 진정과 근본적 피부 환경을 개선해 주고 동물성 성분, 인공색소, 인공 향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PETA(페타) 인증까지 받은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사용 가능하다.


오드리앤영 브랜드 관계자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만큼,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본질을 잃지 않고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제품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드리앤영의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은 와디즈 리워드 이벤트를 활용하면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오픈 예정 알림 이벤트를 통해 알림 신청 후 본펀딩 48시간 이내로 펀딩완료시 추첨을 통해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 정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