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레깅스 브랜드 선호도 조사 결과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1위

사진 제공 = 젝시믹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가진 이들이 즐겨 입는 레깅스 브랜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레깅스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해보았다.


이번 조사는 인플루언서 지수, 화제성 지수, 품질지수, 참여자수, 소통지수 총 다섯가지 항목으로 진행 되었으며, 차이커뮤니케이션에서 선정한 인플루언서들의 해시태그 수, 활동지수, 리뷰 영상 조회수 등 직접 시청 분석해 산출했다.


1위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692점), 2위 아이다스 '3S 타이츠'(481점), 3위 뮬라웨어 '노블레스'(492점)으로 나타났다.


사진 제공 = 젝시믹스


1위한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제품은 신축성이 강력한 스판 원사가 사용되어 고강도 퍼포먼스에도 강한 압박 없이 몸을 안정적으로 지탱해 많은 셀럽들이 운동복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레깅스는 단순히 운동복으로서의 역할이 아니라 '일상복' 그리고 '패션 아이템'으로까지 활용됨에 따라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레깅스 패션과 관련된 해시태그를 쉽사리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젝시믹스는 인기 상품 블랙라벨 시그니처를 내세우며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젝시믹스의 브랜드 선호도 결과에는 전속모델 가수 제시의 홍보 효과도 한몫했다.


사진 제공 = 젝시믹스


제시는 눈누난나 활동 기간에 무대의상으로 백댄서들과 함께 젝시믹스 제품을 입고 등장하기도 했으며, 지난 9일 진행된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도 청바지 안에 젝시믹스의 하이웨스트 레깅스를 착용하는 등 개성있고 화려한 레깅스 코디로 대중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젝시믹스의 이수연 대표는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감이 트렌드를 선도하는 셀럽들에게 어필되어 이런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브랜드의 기본적 아이덴티티가 운동을 즐기고 주체적인 삶을 사는 여성상을 추구하고 있는 만큼 더욱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내부 임직원들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