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나오자마자 조회수 떡상 중인 '연플리' 후속 드라마 '디어엠' 예고편 (영상)

KBS2 '디어엠'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누적 조회수 6억뷰 신화를 쓴 웹드라마 '연플리'(연애플레이리스트)의 세계관을 물려 받은 '디어엠'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KBS2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의 새로운 감성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주연은 배우 박혜수(마주아 역)와 아이돌 그룹 NCT 재현(차민호 역)이 맡았다. 두 사람은 12년 지기 절친 사이로 등장해 오랜 '여사친', '남사친'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KBS2 '디어엠'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극 중 서연대학교 기숙사에서 생활 중인 마주아의 모습이 담겼다. 수줍게 모태솔로임을 고백한 마주아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그런 가운데 문준(이정식 분)이 마주아에 대해 궁금해하며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어 마주아의 베스트 프렌드 차민호도 등장한다. 차민호는 '민호구'라는 별명에 걸맞게 마주아의 짖궂은 장난도 받아주고 사람 좋은 눈웃음으로 쌍 엄지를 치켜세우는 등 넉살 좋은 '남사친'으로 완벽 변신해 있다.



KBS2 '디어엠'


특히 영상 말미, 마주아가 차민호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진짜 착하다 차민호"라고 말하자 재현은 마주아의 손을 덥석 잡으며 설렘을 유발한다.


현재 짝사랑 중인 것으로 보이는 마주아. 과연 그가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은 누구일지 예고편만으로도 예비 시청자의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은 "이 드라마만 기다리고 있다", "내가 연애하는 기분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디어엠'은 오는 2월 26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KBS2 '디어엠'


YouTube 'KBS 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