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30일(월)

스킨큐어,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 리뉴얼 기념 더블 이벤트 진행

사진 제공 = 스킨큐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스킨큐어가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 업그레이드 런칭을 기념해 더블 기획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되는 더블 기획세트 이벤트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산다화 화이트닝 에센스'를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기프트 선물도 제공한다.


2021년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이는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는 고객들의 의견을 담아 유기농 성분으로 더 순한 버전으로 탄생시켰다. 기존 성분과 함량은 그대로 둔 상태에서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과 유기농 성분이 추가되어 더욱 순하게 업그레이드 된 것이다.


순수 비타민C보다 안정된 성분이자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를 사용해 밝고 환한 생기 넘치는 피부톤으로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멜라닌 개선 시험을 비롯해 잡티·기미 완화 시험, 민감성 피부 사용 시험 등 임상시험을 완료하여 집에서도 매일 잡티에이징이 가능하다.


스킨큐어 관계자는 "재구매율이 높은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는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약산성 pH5.5로 안티에이징과 잡티에이징이 동시에 가능한 기능성 제품"이라며, "이번에 2021 NEW 버전에서는 유기농 성분까지 담은 순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는 스킨큐어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