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골드 하트 참이 달랑거리며 '사랑' 전해주는 46만원짜리 루이비통 '하트 락 팔찌'

24cara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2021년 밸런타인데이에는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 될 것이다.


이런 이들을 위해 루이비통이 당신의 마음을 전해줄 특별한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루이비통 '크레이지 인 락 팔찌' 사진이 속속 올라와 패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모노그램이 새겨진 브라운 컬러 가죽 팔찌에 하트 참이 달랑거리는 귀여운 팔찌가 담겼다.


(좌) Instagram 'gigishopsalot', (우) Instagram 'preciouslovelv'


Instagram 'cm.bestyle'


'크레이지 인 락 팔찌'는 송아지 가죽을 덧댄 모노그램 캔버스에 LV 써클 시그니처가 각인된 하트 모양 자물쇠 참을 달아 고급미와 사랑스러움을 담아냈다.


하트 자물쇠 참은 팔을 움직일 때마다 달랑거리며 기분 좋은 소리를 낸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른 팔찌 혹은 시계와 레이어드해 매치해도 좋다.


러블리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연령과 관계없이 선물하기 좋다고.


Instagram 'baggageph'


Facebook 'Subi.House'


평소 입는 캐주얼한 룩에도, 중요한 자리에 입는 정장 룩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도 만점이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다면 '루이비통 크레이지 인 락 팔찌'는 어떨까.


하트 참이 달랑거리며 그녀에게 당신의 사랑을 전해줄 것이다.


한편 '크레이지 인 락 팔찌'는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기준 46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


Instagram 'zoclazzy_'


YouTube 'alex Shoulder Bags'


Instgram 'francine_mode_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