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외부 자극에 의해 약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집중 진정 앰플이다.
병풀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단 두 개 성분만을 전성분으로 사용해 예민한 피부도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다. 기존 1세대 제품에 비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10배 강화됐다.
에이치앤바이오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피부 진정 효과에 대한 임상을 진행했다. 1회 사용 직후 외부 자극(열)에 의한 피부 진정 인체적용시험,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등도 완료했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장은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시리즈는 200만 개 판매를 돌파했을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은 라인"이라며 "업그레이드된 마데카소사이드 앰플2X는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 고민에 속 시원한 해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데카소사이드 크림2X 대용량'과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기획세트'도 함께 적용된다.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는 마이눙크닷컴과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 판매처와 눙크, 미샤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