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0일(금)

깔끔한 올화이트 디자인에 CC 로고 콕 박혀 고급미 폭발하는 '샤넬' 신상 운동화

Instagram 'designer.delivered'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여성들의 로망 '샤넬'이 청바지에도, 치마에도 잘 어울리는 순수한 올화이트 운동화로 패피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최근 대만 패션 사이트 룩인(Look-in)은 최근 재출시된 샤넬의 운동화 'CC 로고 트리플 화이트 스니커즈'를 소개했다.


'트리플 화이트 스니커즈'는 토우 캡부터 백 카운터까지 전체가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돼 눈길을 끈다.


바디는 최고급 카프 스킨과 램 스킨으로 만들어져 고급미를 더한다.


Instagram '__s.diary'


(좌) Instagram 'elisabethrilatt', (우) Instagram 'designer.delivered'


'트리플 화이트 스니커즈'는 샤넬을 상징하는 CC 심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였다.


먼저 슈레이스에 블랙 CC 심볼을 콕 박아 넣었고 옆면에도 화이트 컬러의 CC 심볼을 양각으로 새겨 넣었다. 귀여운 스티칭은 포인트다.


이뿐만이 아니다. 아웃솔에도 깔끔한 블랙 CC 심볼을 넣었다.


솔이 두툼해 착화감이 뛰어나며 키가 커 보이기 때문에 작은 키가 고민인 이들에게 딱이라고.


(좌) Instagram 'fasholux', (우) Instagram 'ritzyitc'


(좌) Instagram 'shetella_collection', (우) Instagram 'maho__7101'


어떤 옷에도 잘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도 만점이라는 후문이다.


심플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찾고 있다면 샤넬의 'CC 로고 트리플 화이트 스니커즈'는 어떨까.


새하얀 운동화가 당신이 걸어가는 길마다 환하게 밝혀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