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앤아더스토리즈, 지속 가능한 요가 컬렉션으로 새해 첫 문을 열다

사진 제공 = 앤아더스토리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앤아더스토리즈가 소프트 요가 스타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랙 위민즈 요가 컬렉티브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신규 요가 웨어 라인은 건강에 대해 긍정적이며 공동체 중심으로 접근하는 BWYC의 철학을 담았다.


앤아더스토리즈가 미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요가 단체 블랙 위민즈 요가 컬렉티브와 함께 새로운 요가 컬렉션을 론칭한다.


대중적인 온라인 요가 클래스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운동 방법을 제공하는 BWYC는 1월 5일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을 통해 앤아더스토리즈의 요가 웨어를 처음 착용하고 공개할 예정이다.


BWYC는 건강한 삶의 접근성을 높이며 유색인종, 특히, 흑인 여성들을 대변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새로운 요가 컬렉션과 함께, 긍정적인 마인드와 건강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비전으로 새해의 첫 문을 열고자 했다"며 앤아더스토리즈의 컨셉트 디자이너, 아나이스 아르눌드는 말했다.


활동성에 초점을 두고 디자인된 이번 요가 웨어는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강조한다. 릴렉스 조깅 팬츠와 크롭 스웻셔츠, 클래식한 탱크탑은 액티브 웨어를 캐주얼한 시각으로 풀어냈으며, 스포티한 마감과 퀵 드라이 레깅스와 탑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운동복을 완성한다.


전 제품은 리사이클 폴리아미드, 오가닉 코튼 등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컬러는 더스티 핑크, 블랙, 카키 그린과 다양한 색상이 혼합된 피스들로 구성되었다.


앤아더스토리즈 요가 컬렉션 캠페인은 오늘(5일) 론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