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올 한 해 원숭이띠들은 어떤 운세를 타고 났을까? 2021년 대운이 든 띠 중 하나인 원숭이띠의 신년 운세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11월에 유튜브 채널 '백련당'에 올라온 '2021년 원숭이띠 신년운세'라는 제목의 영상이 다시금 화제를 모았다.
원숭이띠는 04년생, 92년생, 80년생, 68년생, 56년생, 44년생이다. 신축년 원숭이띠는 전체적으로 아주 좋은 기운을 가졌다.
출세의 운, 명예의 운이 강하고, 그렇게 활동적으로 움직이니 재물의 운도 강하다.
2021년 역시 대체로 좋은 기운을 타고 있다고 한다. 올해 시작한 것들이 2022년에 달릴 수 있는 힘이 되고, 이는 운명을 바꿀 수 있다.
그에 따르면 원숭이띠는 고독한 운명을 타고난 띠이다. 일의 진행을 스스로 결정해야 해 자립심이 강하고, 자수성가할 운명이다.
큰 성공을 하고 싶다면, 지식을 쌓는 등 전문가적 자질을 갖추면 크게 성공할 수 있다. 금융이나 재물과도 인연이 깊은데, 2021년에는 명예와 직위, 재물이 상승한다. 이 과정에서 '소'가 원숭이를 도와주니 참고하면 좋다.
건강상으로는간과 위가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술을 자제하는 게 좋다.
04년생인 18세인 원숭이띠들은 학교에서 성적이 많이 오르고, 인간관계와 인기도 좋아진다. 좋은 귀인들이 도와주는 상황도 생긴다.
선생님이나 친구의 도움을 받을 일이 많다는 뜻이다. 04년생 여성들은 원하는 걸 이룰 수 있을 것다. 남성은 구설수와 건강을 조심하자.
운이 좋은 이들은 원숭이띠만이 아니다. 뱀띠 역시 올 한 해 재물운과 연애 운이 폭발 수준으로 좋다고 하니 참고하자.
보다 자세한 2021년 원숭이띠 운세는 하단의 영상을 통해 함께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