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차가 총 몇 대인지 모르겠어요"
이투스 소속 사회탐구영역 스타강사 이지영의 '억' 소리 나는 재산 보유 상황이 공개되면서 그가 소유한 슈퍼카 목록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슈퍼카 마니아로 알려진 그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페라리 등 다수 슈퍼카를 갖고 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8일 이지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독자 14만 기념 지영쌤 큐엔에이 Live'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시청자들과 Q&A 소통 콘텐츠를 진행한 그는 방송에서 130억원이 넘는 것으로 추정되는 통장 잔고를 공개했다.
그러면서 보유한 자동차 목록들도 하나씩 나열했다.
영상 내용에 따르면 이 강사가 보유한 차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아벤타도르S, 페라리458, 488, 맥라렌650s 등이다.
대부분 4억원은 기본으로 넘는 차량들이며 특히 아벤타도르S의 경우 최신 기종은 8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 그의 강의를 수강한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그동안 "강의 올 때마다 쌤 차가 바뀐다", "얼마나 많은 차가 있는지 모르겠다" 등의 얘기가 나온 바 있다.
오죽하면 본인도 이날 "차가 총 몇 대 있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며 남다른 클래스를 뽐냈다.
한편 이지영 강사는 1982년생으로 만 38세가 된다. 사회문화(사문)과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통합사회를 가르치는 1타 강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