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귀여운 '동글이 안경' 착장도 찰떡 소화하며 초동안 미모 뽐내는 '32살' 태연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소녀시대 태연이 상큼한 비주얼로 남심을 뒤흔들었다.


지난 26일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제작진 측은 141회 예고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패널들은 물론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조세호, 남창희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태연은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풍기는 올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여기에 동그란 프레임의 안경이 더해져 태연 특유의 상큼한 매력이 폭발했다.


그는 자칫 얼굴이 부어 보일 수 있는 동그란 안경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카메라를 향해 호탕한 미소를 선보인 태연의 모습은 마치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연상케 했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1989년생으로 올해 32살인 태연은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로 보는 이의 감탄을 이끌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저런 안경도 잘 어울리네", "너무 이쁘다", "저 언니는 그대로인데 나만 나이 먹는 기분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태연의 모습이 담긴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은 오는 1월 2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한편 태연은 지난 27일 빅스 라비와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다"라며 부인했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Naver TV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