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셀카에 정신 팔려 호수에 빠진 여성은 '패딩' 덕분에 목숨 건졌다 (영상)

Weibo '人民网'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매서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같은 날씨에 패딩은 없어서는 안 될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그런데 여기 패딩 덕분에 목숨을 구한 여성의 소식이 들려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인민망 웨이보 공식 계정에는 호수에 빠졌다가 패딩의 부력 덕분에 목숨을 건질 수 있었던 여성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19일 장쑤성 쉬저우시의 한 공원에 있는 호수에서 촬영됐다.



Weibo '人民网'


공원을 찾은 해당 여성은 호수를 가로지르는 나무 데크 위에서 포즈를 취하며 셀카를 찍다가 발을 헛디뎌 호수에 빠지고 말았다.


추운 겨울 차가운 물에 빠진 여성을 목격한 시민들은 당황스러워하며 발만 동동 굴렸다.


그런데 다행히도 당시 입고 있던 패딩 덕분에 여성은 물속으로 가라앉지 않고 둥둥 떠 있었다.


여성이 물에 빠지는 순간 부풀어 오른 패딩 덕분이었다.



Weibo '人民网'


이후 공원에 있던 시민들은 긴 나무 막대기를 구해와 물에 빠진 여성을 구하기 위해 애썼다.


패딩의 부력 덕분에 물에 둥둥 떠 있던 해당 여성은 사람들이 건넨 막대기를 붙잡고 물 밖으로 나올 수 있었다.


다행히 해당 여성은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영상을 본 구조 전문가들은 패딩의 부력 덕분에 여성이 가라앉지 않아 쉽게 구조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Weibo '人民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