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3일(월)

화해, 건강한 뷰티 생활습관 '클린 화해 캠페인' 진행한다

사진 제공 = 버드뷰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연말연시를 맞아 나만의 건강한 뷰티 생활습관을 응원하는 '클린 화해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앱을 통해 공개된 클린 화해 캠페인은 'KEEP THE CLEAN'이란 슬로건 아래 피부 건강과 환경을 지키고, 지속 가능한 뷰티 습관을 제안하는 클린 리뷰, 클린 뷰티, 클린 라이프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3주간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주체적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일상을 만들고, 그 습관이 뷰티 업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게 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먼저, '클린 리뷰'는 실제 제품을 사용한 사람들의 솔직하고 유용한 후기를 지켜온 화해의 노력을 전달하고, '클린 리뷰 약속' 동참을 유도하기 위한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화해는 2013년 서비스 론칭 이후 등록된 모든 리뷰에 대해 자체 알고리즘 적용 및 전담팀의 검수를 통해 거짓 리뷰를 걸러내고 있다.


'클린 뷰티'는 피부 건강과 환경까지 생각한 클린뷰티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있게 지원하는 경품 이벤트이다.


피부와 환경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제품 제조과정에서 윤리적 책임을 다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중 화해의 추천 제품을 확인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클린뷰티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클린 라이프'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집콕 생활이 늘어나는 가운데, 나만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홈트레이닝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화해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화해 앱 '뷰티ON' 카테고리에 인기 콘텐츠인 '현실홈트'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 3만 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올해는 유난히 변화가 많은 한 해였지만, 화해를 통해 각자의 건강한 뷰티 생활을 만들고 지속 가능한 습관으로 이어 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클린 화해'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연말 화해가 제공하는 솔직하고 투명한 리뷰를 바탕으로 나와 환경을 위한 제품을 고르고, 더 나은 생활습관으로 나를 가꿔가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클린 화해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내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고, 모든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월 15일 앱 내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