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연기+비주얼' 다 완벽해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 등극한 '스위트홈' 관전 포인트 6

넷플릭스 '스위트홈'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의 공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18일 공개되는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송강 분)가 가족을 잃고 기괴하고 충격적 경험을 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둔 '스위트홈'은 기존 동일한 장르의 작품과는 결이 다른 섬뜩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여기에 걸출한 배우진과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연출진 등 극의 안팎으로 관람 포인트가 즐비해 눈길을 끈다.


기대할 수밖에 없는 '스위트홈'을 더욱 맛깔나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소개한다.


1. 극찬이 아쉽지 않은 원작 스토리



네이버 웹툰 '스위트홈'


원작 네이버 웹툰 '스위트홈'은 특유의 쫄깃한 서사를 자랑했다.


특히 괴물 등장 후에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주인공이 만나는 다양한 인물과 빌런은 각각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큰 존재감을 자랑했다.


쉽게 잊히지 않는 인물과 빌런이 과연 넷플릭스의 손을 거쳐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쏠린다.


2. 화려한 라인업



넷플릭스 '스위트홈'


넷플릭스 '스위트홈'이 팬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중 하나는 바로 화려한 배우진이다.


실망을 안겨주지 않는 배우 이진욱, 이시영, 김상호, 김갑수 등 걸출한 배우진이 대거 출연한다.


여기에 신예지만 노련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송강이 주인공 현수를 맡았다.


이 밖에도 배우 고민시, 박규영, 고윤정, 김남희 등이 출연한다.


3. 완벽한 싱크로율


네이버 웹툰 '스위트홈'


넷플릭스 '스위트홈'


수준 높은 연기를 자랑하는 배우진은 이번 작품에서 놀라운 소화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배우진은 너나 할 것 없이 원작과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마치 웹툰을 찢고 나온 것 같은 생김새와 분위기는 작품을 향한 팬의 관심을 배가한다.


4. 소름 끼치는 빌런



넷플릭스 '스위트홈'


배우진만이 '스위트홈'을 향한 기대를 높이는 게 아니다.


원작에서 그랬듯 근육 괴물, 연근 괴물 등 수많은 빌런이 넷플릭스 '스위트홈'에 등장한다.


기괴한 비주얼과 막강한 힘을 지닌 빌런은 보는 재미를 확 끌어올릴 예정이다.


5. 몸을 움찔거리게 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



넷플릭스 '스위트홈'


예고편에서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인 캐릭터들에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숨어있다.


바로 보는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게 움찔거리게 하는 현실 액션이다.


실생활에서 볼 수 있는 무기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그려내는 인물은 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6. 이응복 감독 필모그라피


tvN '미스터 션샤인'


tvN '도깨비'


최고의 재료가 모였다고 해서 맛있는 음식이 되는 건 아니다.


재료의 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셰프가 필요하다. 이응복 감독은 최고의 배우와 소재를 맛깔나게 조합할 줄 안다.


이응복 감독은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연애의 발견' 등 걸출한 작품을 선보여왔다.


여태껏 시청자의 믿음을 배반하지 않은 이응복 감독이 어떤 결과물을 내놓을지 기대가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