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아이더, '투박함이 매력' 청키한 여성 하이탑 방한화 2종 출시

사진 제공 = 아이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더는 청키한 스타일의 어글리 스니커즈창을 적용한 하이탑 여성 방한화 '데일리'와 '에이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투박함이 매력인 스니커즈창이 키높이 효과를 선사하는 동시에 유니크한 멋스러움을 전한다.


편안한 쿠셔닝의 파이론 미드솔과 접지력이 우수한 엑스그립 아웃솔이 적용되어 겨울철 눈길 및 빙판길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데일리'는 발 전체를 감싸듯 슬림하게 디자인된 하이탑 여성 방한화다.


사진 제공 = 아이더


슬림한 외관과 대비되는 투박한 창의 조화가 돋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팬츠, 스커트 등 어떠한 하의와도 믹스매치하여 스타일링하기 좋다. 스판 원단과 발목 안쪽 지퍼 적용으로 신고 벗기 편하다.


'에이미'는 청키한 어글리 스니커즈를 겨울용 하이탑 슈즈로 재해석한 여성 방한화다.


립조직 패딩 원단과 합성피혁을 사용하여 스니커즈 디자인에 보온성을 더했다. 플리스 내피와 보아털을 발목 부분에 적용하여 따뜻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시각적으로도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블럭형의 다이나믹한 스타일이 강조된 외관으로 겨울철 야외 활동 시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다.


사진 제공 = 아이더


아이더 관계자는 "겨울 방한화의 경우 보온성에 집중하다 보면 스타일을 놓치게 되는 경우가 많다"며 "어글리 스니커즈를 겨울철에도 멋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해 내놓은 아이더의 '데일리', '에이미' 방한화와 함께 개성 있는 윈터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