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2일(목)

홀리안스,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 런칭

사진 제공 = 홀리안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급격히 추워진 날씨와 코로나19 상황 속 마스크 착용 생활화로 피부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는 가운데, 홀리안스가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를 런칭했다고 2일 밝혔다.


키네프는 피부를 뜻하는 Skin과 효과를 의미하는 Effect의 합성어로, 피부를 위한 효과라는 뜻을 담고 있다. 피부에 대한 자신감을 최대한 빠르게 회복시키기 위한 취지로 런칭한 키네프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뛰어난 성분을 엄선해 피부 자신감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키네프의 주력 제품은 보습과 진정 효능을 중심으로 한 앰플, 크림, 마스크 등이다.


키네프는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 보습 및 피부 컨디션을 관리하는 하이드라시카와 피부 자극으로 인한 진정과 쿨링 케어를 돕는 진정을 돕는 하이드라릴리프 두 가지 라인을 출시했다.


먼저 하이드라시카 라인은 피부의 보습을 돕는 판테놀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시카케어 콤플렉스,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콤플렉스 배합 성분 바탕 제품들로 이뤄졌다.


피부 진정과 보습을 제공해 집중 케어하는 하이드라시카 앰플, 하이드라시카 크림, 하이드라시카 카밍 마스크가 대표 제품이며, 세 제품 모두 외부 자극에 연약해진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피부 고민 케어를 도와준다.


하이드라시카 앰플의 경우 정제수 대신 74.7%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며, 자작나무수액, 호호바씨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등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을 통해 건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하이드라시카 라인은 앰플∙토너∙크림∙카밍 마스크∙클렌징 오일∙클렌징 폼∙파우더 워시 등으로 구성됐다.


하이드라릴리프 라인은 병풀추출물과 수분·진정 성분인 아르니카 몬타나꽃추출물, 특허 받은 수딩 쿨러 성분 등을 배합한 하이드라릴리프 콤플렉스가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해 피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호해준다.


하이드라릴리프 라인은 쿨링 젤 크림, 크림 온 마스크팩으로 구성됐으며 잇따라 추가 라인업이 출시될 예정이다.


하이드라릴리프 쿨링젤 크림의 경우 고함량 보습 성분을 함유한 고분자 양이온 폴리머가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감과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하이드라릴리프 크림 온 마스크는 고농축 2단 코팅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크림의 유효성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주며, 특수 코팅 시트 및 얼굴의 굴곡에 따라 밀착되는 안쪽 시트가 유효 성분의 효과적인 전달을 돕는다.


한편 키네프의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LU42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