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2일(목)

더마토리, '올영세일' 참여...베스트셀러 제품 최대 49% 할인

사진 제공 = 클리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클리오의 더마토리가 30일부터 오는 6일까지 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가해, 브랜드 대표 진정·보습 제품 3종을 정가 대비 최대 49%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7일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더마토리 스테디셀러 제품인 '시카 레스큐 거즈패드(단품)' 40% 할인, '시카 레스큐 거즈패드 더블 에디션(단품 2개)' 49% 할인 판매는 물론 건조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보습패드'까지 37%의 높은 할인가로 판매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특히 일명 '8관왕 패드'로 불리며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53만개를 돌파한 (2018년 8월 ~ 2020년 11월 누적 판매량)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는 멸균된 2중 거즈패드에 고농축 시카 에센스를 가득 담아 외부 자극 받은 마스크 존을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최근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평가 시험을 완료해 더욱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 피부에 깊은 수분감과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붙이는' 보습밴드로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더마토리 브랜드 관계자는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와 계속되는 마스크존 자극을 경험하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더마토리의 대표 진정·보습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더마토리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30일부터 오는 6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올영세일' 더마토리 특가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