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AOA 설현이 '정의로운 경찰' 연기하는 드라마 '낮과 밤' 새 예고편 (영상)

tvN '낮과 밤'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배우 남궁민과 AOA 설현 주연의 드라마 '낮과 밤'이 베일을 벗는다.


25일 tvN '낮과 밤' 측은 역대급 추리극의 포문을 여는'5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이다.


해당 영상에는 자살을 위장한 참혹한 예고 살인의 발생, 그리고 예고 살인의 범인을 추적하는 도정우(남궁민 분), 공혜원(설현 분), 제이미(이청아 분)와 특수팀의 수사가 담겼다.



tvN '낮과 밤'


살인을 자살로 위장한 방법 그리고 진범의 정체에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또 다른 의문이 강하게 호기심을 자극했다.


예고 살인을 추적하던 특수팀이 28년 전에 발생한 의문의 사건인 ‘참사의 날’과의 연결고리를 찾아낸 것이다.


특히 도정우와 제이미는 서로를 예고 살인의 진범이라고 의심하고 공혜원 역시 도정우를 향한 믿음이 흔들리는 듯한 모습을 보여 벼랑 끝으로 내달리는 듯한 세 사람의 위태로운 모습이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tvN '낮과 밤'


시각을 휘어잡는 영상미와 배우들의 연기력 역시 압권이다.


남궁민은 능글맞은 형사의 모습부터 금방이라도 터질 듯한 시한폭탄의 모습까지 넘나들었고 설현은 깊이를 더한 눈빛과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로 감탄을 불렀다.


단 5분만에 보는 이를 미궁 속으로 몰아넣은 tvN '낮과 밤'은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tvN '낮과 밤'


YouTube 'tvN 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