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NBA키즈, 활용도 만점 '소매 탈착 숏 다운' 출시

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엠케이의 NBA키즈가 소매를 탈부착 할 수 있는 활용도 만점의 '소매 탈착 숏 다운'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NBA키즈가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소매 부분에 지퍼를 이용해 베스트와 점퍼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착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서운 겨울철에는 다운 점퍼로 우리 아이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주고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소매를 탈착해 베스트로도 입을 수 있어 늦가을부터 한겨울, 초봄까지 착용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실용성에 스타일까지 모두 잡아 더욱 주목된다. 올 겨울 숏패딩 트렌드에 맞춰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으로 활동성과 트렌디함을 강화했다. 소매뿐만 아니라 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해 편의성을 더했으며 날씨, 장소, 상황에 맞게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턱 밑까지 올라오는 하이넥과 바람막이 소매단, 밑단 스트링 스토퍼 등 제품 전반의 부자재 디테일에 꼼꼼하게 신경을 써 따뜻함과 실용성,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며 올 겨울 우리 아이를 위한 필수 아우터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컬러는 라이트 그레이, 블랙, 핑크 등 세 가지로 선보이며 사이즈는 120부터 160까지 준비됐다.


NBA키즈 관계자는 "요즘 이례적으로 겨울철에도 변덕스러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어떤 날씨에도 구애받지 않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과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NBA키즈의 '소매 탈착 숏 다운'과 함께 센스 있는 겨울 패션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