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산후조리원' 출연 중인 엄마 최수민 위해 오늘(24일) 최종회 깜짝 등장하는 차태현 (영상)

tvN '산후조리원'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배우 차태현이 엄마 차수민을 응원하고자 '산후조리원'에 출연한다.


지난 23일 tvN '산후조리원' 제작진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최종회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해당 드라마에 특별 출연하는 차태현의 모습이 담겨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차태현은 안희남의 아들로 등장할 예정이다.



tvN '산후조리원'


예고에 등장한 차태현은 "잘 좀 부탁드립니다"라는 짧은 대사만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지난 11일 MBC '라디오스타'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차태현은 '산후조리원'에 출연 중인 엄마 최수민을 언급한 바 있다. 


차태현은 '산후조리원'을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 엄마이자 배우 최수민을 응원하고자 특별 출연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1969년 TBC 11기 공채 성우로 데뷔한 최수민은 다수 영화에 더빙 목소리로 출연했지만 정극 연기는 '산후조리원'이 처음이다.


tvN '산후조리원'


Twitter 'CJnDrama'


해당 드라마에서 최수민은 베테랑 산후조리원 안희남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산후조리원'에서 만나게 된 차태현, 최수민 모자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차태현의 모습이 담긴 tvN '산후조리원' 최종화는 오늘(24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tvN '산후조리원'


※ 관련 영상은 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산후조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