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훈훈한 외모에 '한길 사랑꾼' 이미지 갖춰 '현실 남친' 삼고픈 지브리 남캐 6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명가 스튜디오 지브리는 나이를 막론하고 많은 이가 좋아하는 이야기를 써 내려가고 있다.


다채로운 이야기 외에도 스튜디오 지브리가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매력적인 남자 캐릭터다.


실제로 다수의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에서는 남자 주인공 캐릭터가 꼭 등장해 여성들의 '워너비 이상형'을 재현하곤 한다.


이들은 단순히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때로는 강하게, 때로는 부드러운 매력을 풍겨 여심을 완벽히 무너뜨린다.


영화를 보다 함께 남자친구로 삼고 싶다는 욕구를 유발하는 지브리 남자 캐릭터를 모아봤으니 함께 확인해보자.


1. '하울의 움직이는 성' - 하울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첫 번째로 소개할 남자 캐릭터는 바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등장하는 하울이다.


아름다움에 강한 집착을 보이는 하울은 화려한 외모를 자랑한다.


가시 많은 장미 같은 매력을 지닌 하울은 때때로 감정 기복이 심해 모성애를 자극한다.


2.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하쿠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등장하는 하쿠도 독보적인 매력을 지녔다.


하쿠는 처음엔 차가운 인상을 지녔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따뜻한 면모를 드러낸다.


특히 한 사람에게만 자신의 따뜻한 진심을 전하는 하쿠는 수많은 여성 팬의 마음을 녹인다.


3. '마루 밑 아리에티' - 쇼우



영화  '마루 밑 아리에티'


섬세한 남성을 좋아한다면 주목하자. 다음 주인공은 '마루 밑 아리에티'의 쇼우다.


세심한 성격을 자랑하는 쇼우는 마음에 드는 이성이 무엇이 필요할지, 무엇을 원하는지 항상 생각하는 스타일이다.


티 내지 않고 조심스럽게 마음이 담긴 선물을 하는 쇼우는 다정함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4. '원령공주' - 아시타카



영화 '원령공주'


차분한 매력을 쇼우가 지녔다면, '원령공주'의 아시타카는 박력 넘친다.


무뚝뚝한 성격의 소유자인 아시타카는 한 여자만을 마음에 담는다.


아시타카는 자신이 애정하는 한 사람을 위해 저돌적인 모습도 선보여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5. '귀를 기울이면' - 세이지



영화 '귀를 기울이면'


다음은 '귀를 기울이면'에 등장하는 '순정남' 세이지다.


여자 주인공 앞에서 항상 얼굴을 붉히는 세이지는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수줍음을 타면서도 자기 마음을 감추지 않고 용기 있게 표현하는 세이지의 모습은 설렘을 폭발시킨다.


6. '천공의 성 라퓨타' - 파츠



영화 '천공의 성 라퓨타'


사랑하는 이성을 위해 목숨을 거는 모험을 펼치는 파츠가 마지막 주인공이다.


'천공의 성 라퓨타'에 등장하는 파츠는 귀여운 외모와 듬직한 성격을 지닌 캐릭터다.


파츠는 갖은 위험을 무릅쓰고 여자 주인공을 구하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모습으로 수많은 여성 팬의 심박수를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