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부부 생활을 다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누구나 상상만 해봤을 '우리 이혼했어요'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늘(20일) 방송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하며 관계를 새롭게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이혼한 부부의 재결합 유도가 아닌 꾸밈 없이 일상을 공유하는 이들의 모습을 그려내 리얼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제껏 볼 수 없던 파격적인 콘텐츠를 자랑하는 '우리 이혼했어요'의 관전 포인트를 함께 확인해보자.
1. 명실공히 TV조선표 부부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는 TV조선에서 제작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TV조선은 그간 연인이나 부부 관계를 소재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했으며, 최근에는 '아내의 맛'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내의 맛'은 부부 생활을 가감 없이 조명하며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잊을 수 없는 재미를 안기는 TV조선이 이번 '우리 이혼했어요'로는 어떤 감흥을 안길지 기대가 쏠린다.
2. 국내 최초 '진짜 이혼 부부' 출연
정말로 '국내 최초'다. 이혼한 부부가 한 프로그램에 나온다는 상상이 곧 현실화된다.
'우리 이혼했어요'에는 실제로 결혼했다가 이별을 겪은 부부가 등장한다.
한 번도 브라운관을 통해 볼 수 없는 조합을 선보인 출연진은 색다른 감정을 일으킬 전망이다.
3. 이혼 13년 차 이영하X선우은숙
이색적인 프로그램에 출연할 첫 번째 스타는 이혼 13년 차 커플 이영하, 선우은숙이다.
이들은 26년을 함께 살았지만 2007년 이혼을 알렸다.
두 사람은 이혼 후에도 좋은 사이를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자식이나 손녀 없이 둘만 만나는 건 별거 기간을 포함해 이혼 후 15년 만에 처음이다.
4. 이혼 7개월 차 최고기, 유깻잎
이영하, 선우은숙과 함께 출연할 다음 스타는 부부 유튜버였던 최고기, 유깻잎이다.
이들은 이제 막 이혼 7개월 차에 들어섰다.
방송에서 최고기와 유깻잎은 방송에서 이혼하지 않은 듯한 친밀하고 쿨한 모습으로 이혼에 관한 새로운 시각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 진짜 이혼 사유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5. 공감과 힐링
'우리 이혼했어요'는 높은 이혼율을 자랑하는 지금 사회에서 이혼한 부부 혹은 이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남다른 의미를 안길 전망이다.
과거에는 이혼이라는 두 글자가 금기어처럼 여겨졌다. 하지만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서로 울고 웃으며 공감할 수 있는 이야깃거리로 그려진다.
이 프로그램은 부부관계에 대해 진지하고 고민하고 서로 더 깊숙이 바라보며 힐링과 용서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6. 미친 입담 신동엽X김원희
아픔이 있는 이들이 브라운관에 등장한다고 해서 칙칙한 분위기를 자아낼 것 같다면 오산이다.
국내 최고의 MC진이 '우리 이혼했어요'를 진행한다. 그 주인공은 신동엽과 김원희다.
결혼해 배우자와 함께 살아가는 이들은 때로는 진솔한 이야기를, 때로는 농염한 즉석 콩트를 연출해 다채로운 재미를 안긴다.
공감과 웃음 등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TV조선 새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는 20일 오후 10이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