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여자친구 가슴에 '점' 있으면 결혼 후 '부자' 된다"

bestie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사람의 외모에서 이목구비 외에도 그 사람만의 특징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다.


바로 신체 부위에 난 점이다. 볼이나 턱 등에 '콕' 찍힌 점들은 묘하게 시선을 끌며 매력적인 느낌을 주기도 한다.


관상학에서도 점의 위치에 따라 그 사람의 운수를 따져보기도 하고 성격을 파악하기도 한다.


만약 지금 여자친구의 가슴에 점이 있다면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연인이다. 여성의 가슴에 난 점은 재물 복을 가져다주기 때문이다.


phunutoday


최근 베트남 매체 베스티(Bestie)는 여성의 가슴에 난 점이 재물과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속설을 전했다.


이와 더불어 각 신체 부위에 난 점들의 의미에 대해서 소개했다.


앞서 말했듯이 여성의 가슴 위에 난 점은 행운을 불러온다. 관상학자들은 가슴에 난 점이 난 여성들은 결혼 후 엄청난 경제적 부를 가지게 된다고 했다.


또 가슴에 점이 있는 여성들은 대부분 뛰어난 리더십을 가져 사업 운도 많다.



bestie


여성의 손가락에 난 점 역시 행운을 부른다.


손가락에 점이 있는 사람들은 굶어 죽지 않는 팔자를 타고 태어났다. 또 말년 운이 있어 노년에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왼쪽 허벅지에 점이 난 여성들은 많은 재주를 갖고 태어난 사람들이다.


직업 운이 있어 어떤 분야에서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bestie


여성 남성 모두 등에 점이 있는 사람들은 인복이 타고난 사람들이다.


타고난 인복 덕분에 늘 귀인의 도움을 받으며 평탄한 삶을 살 수 있다.


누리꾼들은 대부분 무심코 여긴 몸에 난 점의 위치에 따라 그 사람의 인생과 복을 알 수 있다는 점이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인다.


하지만 아직 과학적은 명확히 증명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맹신하면 안 된다는 반응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