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AOA 인기 이어갈 '걸그룹 오디션' 최초 개최하는 FNC

FNC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걸그룹 AOA를 배출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공채 오디션을 최초로 개최한다.


9일 FNC엔터테인먼트(FNC)는 이날부터 '2020 FNC 픽업 스테이지 : 걸즈'를 통해 FNC를 이끌어 갈 차세대 여자 아이돌 멤버를 찾는다.


'FNC 픽업 스테이지'는 차세대 인재 발굴 오디션 프로젝트로 국내 및 해외를 기반으로 하여 인재 발굴을 진행하는 신인 엔터테이너 육성 프로그램이다.


해당 오디션은 FNC에서 최초로 걸그룹 지망생만을 대상으로 하는 오디션인 만큼 높은 경쟁률과 관심이 예상된다.


사진=인사이트


FNC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은 FNC 캐스팅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사전 접수, 실물 오디션, 임원 오디션, 최종 오디션 및 프로필 촬영 등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최종 오디션 진출자에 한하여 개인 프로필 촬영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종 합격자에게는 연습생 계약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FNC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은 2001년 이후 출생자 중 걸그룹 멤버를 지망하는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가능하다.


9일부터 오는 12월 7일까지 서류 접수가 가능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FNC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와 FNC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FNC 소속 걸그룹으로는 9년차 그룹 AOA와 2년 차 신인 그룹 체리블렛이 있다.


사진=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