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머스트잇 '블랙 위크' 기획전에서 '몽클레어∙구찌∙톰브라운' 인기 명품 최대 87% 할인

사진 제공 = 머스트잇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연중 최대 쇼핑 대목을 맞아 오는 11월 22일까지 최대 8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블랙 위크 기획전은 일 년에 단 한 번 오직 머스트잇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대대적인 할인 행사다. 


머스트잇은 이번 기획전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몽클레어, 구찌, 피어오브갓, 알렉산더맥퀸, 쥬세페자노티, 톰브라운 등 총 90개 브랜드의 베스트아이템 1,200여 개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머스트잇은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의 최대 할인율을 지난해 80%에서 87%로 확대했다.


한편 머스트잇은 이번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4%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블랙 위크 기간 동안에만 진행되는 더블 할인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머스트잇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해당 쿠폰은 블랙 위크 기획전 상품에만 적용 가능하며 4% 할인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블랙 위크 기획전은 국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 상품 위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몽클레어의 로고패치 니트 집업 패딩은 31% 할인된 89만원대에, 앤틱한 로고장식과 콤팩트한 사이즈가 매력적인 구찌의 GG 마몬트 마틀라세 가죽 수퍼 미니 백은 26% 할인된 99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풋웨어 브랜드 쥬세페자노티의 크로커패턴 금장로고 메이런던 스니커즈는 이번 기획전의 최대 할인율이 적용되는 상품이다. 87% 할인된 15만원대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액세서리 품목에서는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톰브라운의 싱글 카드홀더를 37% 할인된 3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 해외 직구 못지않은 할인율과 다양한 쿠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가오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아우터부터 센스 있는 포인트룩을 연출할 수 있는 신발, 액세서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