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원하는 BJ와 데이트 혜택" 철구가 유튜브 편집자 구하며 내건 레전드 조건

아프리카TV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아프리카TV BJ 철구가 새로운 편집자를 모집한다.


평범한 구직 글 중 하나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철구가 내건 조건이 시선을 잡아끈다.


최근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한 철구는 새로운 편집자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철구는 편집자가 되면 받게 될 파격적인 혜택을 제시했다.



아프리카TV


철구는 '영상 한 개당 50, 원하는 시간대에 편집 가능한 시스템, 2달에 한 번 보너스 제공, 식사 제공'을 조건으로 내걸었다.


그러나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원하는 BJ와 데이트 혜택(365일 데이트권)'이었다.


일반적으로 BJ들과 식사를 하기 위해서는 별풍선으로 '사다리타기, 뽑기'를 해야만 한다. 


하지만 두 방법 모두 확률이 극히 희박해 식사권을 얻기 위해서는 수백만원을 쏟아부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YouTube '(MUTUBE)와꾸대장봉준'


이처럼 얻기가 힘든 BJ와 데이트권을 철구가 편집자 조건으로 제시한 것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눈 돌아간다 진짜", "철구도 보고 다른 BJ들도 보고 이득이네", "BJ 좋아하는 사람은 할만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철구는 다른 BJ들과 함께 '비글즈 크루'를 만들어 활동을 하는 등 수많은 BJ들과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