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4일(토)

두달 남은 '크리스마스'도 혼자 보낼 것 같은 '모태솔로' 스타 7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매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는 도시 곳곳에 트리와 화려한 조명이 배치되며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대부분의 연인들은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며 한 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하지만 옆구리가 허전한 '솔로'들에겐 유독 쓸쓸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날이기도 하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스타들도 예외는 아니다.


스타 중에는 바쁜 스케줄 탓인지 연애를 한 번도 해본 적 없다고 밝힌 이들이 있다.


그래서 모아봤다. 올해 크리스마스도 홀로 보낼 것 같은 '모태솔로' 스타들을 함께 만나보자.


1. 여진구(24)


Naver 포스트 'JANUS ENT' 


SBS '본격연예 한밤'


여진구는 지난 2005년 영화 '새드 무비'로 데뷔했다.


워낙 어린 시절부터 사회생활을 해 기회가 없었던 탓인지 그는 아직도 '모태솔로'다.


지난 6월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한 여진구는 "딱히 연애 생각 자체가 안 든다. 자연스럽게 만나는 '자만추'가 좋다"라고 고백했다.


2. 남지현(26)



매니지먼트 숲


남지현은 지난 2018년 tvN '백일의 낭군님' 종영 인터뷰에서 '모태 솔로'임을 고백했다.


당시 그는 "그래도 연기나 책 같은 '간접 경험'으로 얻은 것이 많다"라며 씁쓸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남지현은 "(내가) 연애하는 모습을 상상해 봤는데, 그냥 편안했으면 좋겠다. 친구 같은 사람과 연애를 하고 싶다"라고 언급했다.


3. 김소현(22)


이비엠그룹


사진=인사이트


아역배우 출신으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소연 역시 '모태솔로'다.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아직 어린 나이기 때문에 '모태 솔로'라고 해서 크게 이상할 것은 없다"라고 말했다.


김소현은 "오히려 로맨스 연기를 자주 하다 보니까 연애를 안 하는 것 같다. 그래서 드라마가 끝나면 실제로 연애를 끝낸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한다"라고 설명했다.


4. '블랙핑크' 로제(24)


Naver TV '쇼 음악중심'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블랙핑크 로제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월드 스타'임을 입증했다.


그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해 연애 경험이 없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5살의 어린 나이에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며 연애를 하지 못한 로제는 이상형으로 '목소리 좋고 기타를 잘 치는 남자'를 꼽았다.


5. 'AB6IX' 이대휘(20)


브랜뉴뮤직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AB6IX 이대휘도 '모태솔로'이다.


지난해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 출연한 그는 "저는 연애해본 적이 진짜 없지만, 혹시 연애를 하게 된다면 너무 좋은 남자친구가 될 것 같다"라고 밝혔다.


다정한 성격으로 유명한 이대휘는 평소에도 팬들을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이 자주 포착된 바 있다.


6. '뉴이스트' 황민현(26)


렌즈 나인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뉴이스트 황민현은 181cm의 모델 같은 피지컬에 '만찢남'같은 외모를 소유하고 있다.


과거 KBS2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한 그는 "중학교 3학년 때 사이버 연애를 한 번 해본 것 외엔 경험이 없다"라고 밝혔다.


황민현은 모태솔로인 탓에 데뷔 후 팬미팅에서 이성과 처음으로 스킨십을 해본 것으로 알려졌다.


7. 전소미(20)


Twitter 'MnetMcountdown'


Mnet '스탠바이 I.O.I'


지난 2016년 한 방송에서 전소미는 모태솔로임을 밝혔다.


당시 그는 "남자친구를 사귀고 싶다. 모태솔로다. 진정한 남자친구를 만나 본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올해 20살이 된 전소미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해 순수하게 연애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를 '엄마 미소' 짓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