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맥이 블랙핑크 리사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리사와 함께한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립밤' 캠페인 영상과 비주얼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맥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리사는 전 세계적으로 팝컬처 전반에 걸친 강한 영향력을 지님과 동시에, 폭넓게 소비자와 소통하며 뷰티 업계 안팎에서 다양한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대세 K-Pop 아이콘이다.
리사는 여성 K팝 아이돌 최초로 맥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가운데 오는 10월부터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의 글로벌 모델로서 새로운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글로우 플레이 립밤은 시어버터와 망고, 호호바씨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립 밤이다. 입술에 꽃물이 스며든 듯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부여하고,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시크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맥 글로우 플레이 립 밤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리사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사랑스러우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 속 리사는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와 글로우 플레이 립밤으로 완성한, 은은한 생기가 돋보이는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무대 위에서나 밖에서나 자연스럽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리사는 "글로우 플레이 립밤 촬영은 정말 너무 재밌었고 특히 제품들이 기억에 남는다. 촬영장에서 처음 사용해 본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립밤은 촉촉하면서도 입술이 편안했고, 립 =밤 특유의 아름다운 반짝임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며, "함께 사용한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의 특별한 텍스쳐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피니쉬에 다시 한 번 감탄하기도 했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리사와 함께한 맥 글로우 플레이 립밤 영상은 맥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과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립밤은 10월 20일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선출시, 10월 26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