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트로트 가수 최초로 유튜브 100만 돌파해 '골드 버튼' 받게 된 임영웅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가수 임영웅이 비 아이돌 출신 남자 솔로 가수 중 최초로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21일 오전 현재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유튜브 총 조회 수는 4억 4천만 회를 넘어선 상태다.


TV조선 '미스터트톳'에 출연해 '진'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임영웅은 방송 출연 전부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100개에 가까운 커버 곡을 올리며 자신을 홍보했다.


'미스터트롯' 출연 후에는 10만 구독자를 가볍게 돌파한 뒤 지난 3월 실버 버튼 언박싱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YouTube '임영웅'


Instagram 'nep_trot'


당시 임영웅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약 37만 명이었다.


임영웅은 그로부터 7개월여 만에 3배가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며 골드 버튼을 받게 됐다.


앞서 임영웅이 실버 버튼 언박싱 영상을 게재한 바 있기에 팬들은 임영웅과 골드 버튼 언박싱을 함께 할 수도 있다는 기대감에 행복해하고 있다.


물고기컴퍼니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은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유튜브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게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해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며 100만 구독자를 돌파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TV조선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중이다.


오는 22일에는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30일부터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Instagram 'im_hero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