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대부분의 남성은 성관계를 할 때 여자친구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해주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성관계를 할 때마다 남녀 모두가 오르가즘을 느끼는 경우는 드물다. 특히 여성의 경우 남성에 비해 오르가즘에 도달하기가 쉽지 않다.
얼마 전 한 조사에 따르면 성관계 시 오르가즘을 느끼냐는 질문에 95%가 '그렇다'고 대답한 남성에 비해 여성의 경우 '57%'만 그렇다고 답했다.
최근 미국 남성 헬스 잡지 멘즈헬스에서는 남자들이 알아두면 여자친구와 함께 오르가즘 느낄 수 있는 시크릿 팁들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금부터 여자친구를 환상의 쾌락으로 이끌 시크릿 팁들에 대해 소개해 보겠다.
1. 서두르지 않기
남성들 중 오직 절정에만 집중한 나머지 제대로 된 애무를 하지 않거나 오직 삽입 행위에만 집착하는 등 급하게 하는 성관계를 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여성들이 오르가즘을 느끼기까지는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성 전문가 쉐이든 프란시스(Shadeen Francis)는 남성들에게 "좀 더 여유를 가지고 너무 절정과 오르가즘에 집착하지 마라. 그럴수록 오히려 당신의 연인이 오르가즘에 덜 느끼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천천히 시간을 가지면서 서로 친밀감을 가지며 함께 절정에 닿는 과정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2. 섹스 도중 키스 많이 하기
키스가 오르가즘의 기폭제라는 것을 알고 있는 남성은 그리 많지 않다.
지난 2017년 실시 된 오르가즘에 대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섹스 중 딥 키스를 했을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여성이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비율이 배로 증가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최고의 오르가즘을 선사해주고 싶다면 삽입 전 애무 단계에서 뿐만 아니라 성관계 내내 사랑이 담긴 진한 키스를 해주자.
3. 성관계 도중 야한 말 많이 하기
연인 사이에도 뭔가 부끄럽고 남사스러워서 성적인 농담 혹은 야한 단어를 입 밖으로 내뱉는 건 쉽지 않다.
그러나 성관계 전 혹은 도중 연인간 서로 야한 말을 하는 것은 오르가즘을 느끼는데 큰 도움을 준다.
'컴퓨터 및 인간 행동 저널(the Journal of computers and Human Behavior)'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여성들은 성관계 뿐만 아니라 성관계 전에 듣는 사랑의 속삭임이 오르가즘에 큰 영향을 미친다.
데보라 리(Deborah Lee)박사는 "여성들의 오르가즘은 육체에서만이 아니라 마음에서부터 시작 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연인들 간에 야한 말을 주고받으면 옷을 벗지 않아도 이미 도파민, 옥시토신 등 기분 좋은 호르몬들이 배출돼 직접 만나서 성관계를 나눌 때 더욱 큰 성적 만족도를 준다.
4. 목 집중 애무하기
남성의 성감대는 성기에 집중된 반면 여성의 경우 목과 귀, 성기 등 성감대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다.
특히 목 부위는 피부가 얇고 혈관이 표면에 있기 때문에 가벼운 애무만으로도 쉽게 흥분 할 수 있다.
삽입 운동 중 절정에 다다르기 직전 연인의 목을 집중적으로 애무해보자.
오르가즘을 느껴 환희에 찬 연인의 얼굴을 볼 수 있을 것이다.
5. 엉덩이 집중 공략하기
엉덩이에는 모든 신경 세포가 집중 되어 있다.
그래서 성관계 할 때 엉덩이를 집중 공략하는 것이 오르가즘으로 향하는 긍극의 시크릿 팁이라고 한다.
성관계 중간 중간 부르럽게 엉덩이를 움켜지거나 가볍게 때리면 당신은 연인을 극락의 세계로 인도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