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청춘기록' 카메오 출연하는데 완벽한 모습 보이고 싶어 촬영 전날 '물 한모금' 안마신 박서준

YouTube 'Record PARK's'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박서준이 '청춘기록' 특별출연을 앞두고 전날 물 한 모금도 안 마셨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박서준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tvN '청춘기록'을 촬영한 그의 비하인드 이야기가 담겼다.


오랜만에 촬영장 대기실에 앉은 박서준은 헤어메이크업 코디와 이야기를 하던 중 "어제 물 한 방울도 안 마셨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코디가 "오늘 이 촬영 때문에?"라고 묻자 박서준은 "응"이라고 담담하게 답하며 "드라마가 너무 오랜만이라 붓게 나오면 안 될 것 같아서 (물도 안 마셨다)"라고 말했다.



YouTube 'Record PARK's'


쓸데없는 걱정(?)을 하는 박서준을 보던 코디는 "드라마는 영화랑 조금 차이가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박서준은 "영화는 화면 사이즈가 크니까 바스트 샷이 별로 없는데 드라마는 거의 바스트 위주니까 (부담된다)"고 토로했다.


물 한 모금도 안 마신 박서준은 이날 '청춘기록'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YouTube 'Record PARK's'


그는 극 중 사혜준(박보검 분)의 동료이자 톱스타 송민수로 등장해 연기상을 시상했다.


두 사람이 보여준 시상식 무대 위 케미스트리는 누리꾼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박서준은 올해 초 종영한 JTBC '이태원 클라쓰'로 제2의 전성기를 맞았으며 영화 '드림'(가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어썸엔터테인먼트


YouTube 'Record PA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