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쌀쌀해진 요즘, 주말에 이불 덮고 보기 좋은 몰입감 甲 웹툰 5가지

네이버 웹툰 '겟백'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기 시작하면서 이불 밖이 위험해진(?) 요즘이다.


특히 황금 같은 주말에는 따뜻한 이불 안에서 하루종일 핸드폰을 하며 시간을 보내는 게 최고 아니겠는가.


오늘은 이들을 위해 한 번 정주행하기 시작하면 하루가 순삭되는 몰입감 甲 웹툰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번 주말에는 꿀잼 웹툰들을 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1. 겟백


네이버 웹툰 '겟백'


여자 쌍둥이 중 주인공은 그림 그리는 능력을 가졌고 다른 쌍둥이는 카피 능력을 가졌다.


원래 주인공이 입양 예정이었으나, 다른 쌍둥이가 입양되며 운명이 뒤바뀐 내용을 다뤘다.


탁월한 그림체와 전개 과정으로 인기몰이를 하는 작품 중 하나다.


2. 노력의 결과


네이버 웹툰 '노력의 결과'


완벽주의 아버지 밑에서 자란 주인공이 시험마다 전교 1등을 사수해야 하는 과정을 그렸다.


그러나 고등학교 첫 시험을 망치면서 주인공과 아버지 모두 점점 하락세를 타게 된다.


퇴폐적이고 우울한 분위기, 흑백 그림체가 특징이며 절망적인 상황을 강조하는 연출이 뛰어나다.


3. 밤의 베란다


다음 웹툰 '밤의 베란다'


작품의 남녀 주인공인 유온과 한민주의 과거와 현재가 교차되며 진행되는 이야기를 다뤘다.


주인공들이 정상적인 환경에서 제대로 보호받으며 성장하지 못했다는 공통점이 있으며, 아이들끼리 서로의 상처를 감싸주는 로맨스릴러라고 할 수 있다.


섬세한 심리묘사와 정적인 분위기로 상당한 호평을 얻고 있다.


4. 여혜


다음 웹툰 '여혜'


가려진 진실과 휘말린 애증 속 엇갈리기만 하는 이들의 가슴 시린 시대극 로맨스물이다.


어린 여자아이가 어른으로 성장하며 아픈 속내를 감추고 겉으로는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었던 과정들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탄탄한 스토리와 명확한 캐릭터가 빚어내는 조화로움이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5. 작약만가


다음 웹툰 '작약만가'


극 중 황태후 장씨는 3년 안에 황제의 승은을 입고 용종을 회임하는 사람만이 정식으로 후궁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40명의 재녀들은 불가사의한 황제를 찾아 권력과 갖은 재물을 획득하기 위해 암투를 시작한다.


특유의 화려한 색감과 그림체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가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