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존잘' 곽윤기 실물로 본 뒤 '입꼬리' 올라간 아내를 본 홍구의 찐반응 (영상)

YouTube '액션홍구'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BJ 홍구의 아내 BJ 샛별이 곽윤기를 만나 함박 미소를 선보이며 홍구의 질투(?)를 유발했다.


지난 8일 홍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짜사나이 동기가 우리집에 놀러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홍구는 가짜사나이로 인연을 맺은 곽윤기를 집으로 초대해 직접 만든 집밥을 선물했다.


평소 곽윤기의 찐팬임을 자청해왔던 샛별은 음식을 손수 만든 것은 물론 터질듯한 붉은 얼굴로 팬심을 자랑했다.



YouTube '액션홍구'


음료수를 가져다주며 곽윤기의 실물을 직접 본 샛별은 얼굴이 붉어진 채로 눈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며 쑥스러움을 타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와는 다른 낯선 모습에 홍구는 "와 나랑 처음 연애할 때도 이런 느낌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라는 귀여운 질투를 했다.


잠깐의 대화에서 샛별은 곽윤기의 빨간 머리 시절과 5000m 계주를 언급하며 곽윤기의 찐팬임을 인증했다.


집밥을 대접한데 이어 팬심까지 고백한 샛별에게 곽윤기는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를 전했다.


YouTube '액션홍구'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팬이다, 눈을 못 마주치네", "옆에 홍구 표정이 레전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구는 아프리카TV에서 스타크래프트를 위주로 하는 게임 BJ이다.


최근 가짜사나이 2기에 출연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했으나 봉와직염으로 인해 퇴소하게 되면서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YouTube '액션홍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