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안다르,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와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 선보인다

사진 제공 = 안다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안다르는 새로운 퍼포먼스 레깅스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와 안다르 최초의 내장 몰드형 브라탑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규 론칭하는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는 포근한 착용감으로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 받아온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코튼 팬츠를 착용한 듯한 편안함, 라이크라 스포츠를 함유한 최상의 탄성력, 생활 자외선 차단 기능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에어코튼의 장점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복부를 덮는 하이웨이스트 기장 등 디테일을 변경해 고강도 퍼포먼스에 적합한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를 완성했다.


베이직한 디자인은 데일리로도 입을 수 있어 지금과 같이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이 시기에 딱 입기 좋은 레깅스다. 사이드 절개 디자인은 운동 기능성에 더욱 초점을 맞춰 고안했다.


사진 제공 = 안다르


안다르는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와 함께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을 선보인다.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은 안다르의 첫 번째 몰드 내장형 브라탑으로, 여성 소비자들이 운동시 언더웨어를 갈아입는 번거로움을 줄여주기 위해 제작된 브라탑이다.


언더웨어 겸용 제품으로 평상시에는 언더웨어로, 운동할 때는 브라탑으로 활용할 수 있어 일상생활을 하다가 바로 운동모드로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오늘(6일) 오전 10시부터 안다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상품인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를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텐셀 모달 소재의 롱슬리브 티셔츠부터 꾸안꾸 남친룩을 완성하는 스트레치 필드 자켓까지 트렌디하고 활용도 높은 제품을 대거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