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K2, 양면 착장 가능한 '비숑 플리스 다운' 출시

사진 제공 = K2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K2가 플리스 소재에 구스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리버시블 스타일의 '비숑 플리스 다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곱슬거리는 털이 특징인 프랑스 대표 견종 비숑 프리제에서 영감을 얻은 '비숑 플리스 다운'은 겉감에는 친환경 리사이클 플리스 소재를, 안감에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플리스 또는 다운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리버시블(양면) 형태로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플리스 면에는 라미네이팅 필름을 덧대어 찬바람을 막아주는 등 방풍 기능을 강화했으며, 털빠짐 현상도 효과적으로 방지해준다.


구스다운 면에는 방수, 방풍기능이 우수한 2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비나 눈이 올 때 걱정 없이 착장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사진 제공 = K2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을 받은 착한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세미 오버핏 실루엣에 후드 일체형으로 캐주얼한 느낌으로 착용 가능하며, 팔 부분에 로고 와펜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베이지, 민트, 핑크, 아이보리, 블랙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K2는 추운 겨울에도 '플리스로 또 다운으로' 예쁘게 착용할 수 있는 '비숑 플리스 다운'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담아낸 TV CF도 공개했다.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 한 '비숑 플리스 다운'의 CF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 네이버 TV, 유튜브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K2 상품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비숑 플리스 다운'은 플리스에 다운을 적용하여 리버시블 스타일로 착용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에 보온성까지 강화되어 올 겨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