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미방송분 '자장가' 포함된 '유스케' 아이유 특집, 내일(2일) 재방송한다

Instagram 'sketchbook_official'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내일(2일) 방송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가수 아이유의 모습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


지난달 29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작진 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이유, 좋은 날' 특집을 재방송하게 됐다"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제작진 측은 "방송에서 미공개되었던 '자장가'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지난달 18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00분 특별 편성으로 데뷔 12주년을 맞이한 '아이유 특집'이 방송됐다.


Facebook 'iu.leon'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날 아이유는 가을아침, 너의 의미, 블루밍, 너랑 나, 삐삐 등 다수 히트곡을 열창했다.


특히 그는 해당 방송 녹화를 위해 14시간 동안 60여 곡을 열창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 열정에 보답하듯 '아이유 특집'으로 꾸며진 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2.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전주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시청률이 0.7%였다는 점을 감안하면 약 3배가 상승한 셈이다.


누리꾼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작진은 미공개 영상을 포함한 재방송을 기획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2일 오전 12시 35분에 방송된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