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유재석 만나자마자 "롤드컵 우승 3번했다"고 깨알 자랑한 '롤 황제' 페이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페이커' 이상혁이 드디어 '국민MC' 유재석을 만났다.


3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본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해당 영상에는 이상혁이 유재석, 조세호를 처음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작부터 이상혁은 악수를 청하며 손바닥을 내미는 조세호에게 주먹을 내밀며 "져드렸다"고 말해 엉뚱한 매력을 뽐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쉴 때도 게임을 하냐는 질문에 이상혁은 "'리그 오브 레전드'를 한다기보단 다른 사람들처럼 하고 싶은 거 한다"며 "인싸 게임이라고 있다. 어몽어스"라고 밝혔다.


이상혁은 수많은 별명 중에서 '우리혁'이라는 별명이 "뭔가 친근하다"며 제일 마음에 든다고 했다.


이어 유재석은 이상혁의 '신급 커리어'를 소개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상혁은 롤드컵 3회 우승, 국내 리그 LCK 9회 우승, 국제전 통산 127승 등을 자랑했다.


그는 현재까지 롤드컵은 총 9회가 개최됐다며 "다른 팀에서 2번 우승한 사례가 거의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근데 제가 3번 우승을 했다. 제 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이라고 은근히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롤 황제' 이상혁이 유재석, 조세호를 만나 어떤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기대를 모으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이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YouTube '유 퀴즈 온 더 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