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퀸 와사비가 직접 경험해보고 알려주는 '성인용품점'에서 알바하면 좋은 이유

Youtube '꽈뚜룹 Quaddurup'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래퍼 퀸 와사비가 이색 아르바이트 경험을 들려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유튜버 꽈뚜룹 채널에는 "퀸 와사비, 성인용품점에서 일한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사뭇 진중한 태도로 꽈뚜룹과 인터뷰를 하고 있는 퀸 와사비의 모습이 담겼다.


퀸 와사비의 이력서를 보던 꽈뚜룹은 '사회경험'란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Youtube '꽈뚜룹 Quaddurup'


결국 꽈뚜룹은 "되게 특이하다. 교생실습을 했는데 성인용품점에서도 일했다"라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퀸 와사비는 "학교 다닐 때 영어 과외를 오랫동안 했다. 학생이 많으면 좋은데 학생들이 애매하게 한 두명 있으면 그냥 알바를 구하는 게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알바를 구하다 보니 성인용품점에서 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퀸 와사비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도 단골인 성인용품점에서 근무한 적 있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퀸 와사비는 "엄청 꿀인데 낮에 손님이 없다. 자유시간이 되게 많다"라며 최고 장점을 언급했다.


Youtube '꽈뚜룹 Quaddurup'


Instagram 'queenwasabii_official'


그러면서 그는 "미니건반 가져가서 비트도 찍었다. 음악적 수련을 많이 했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생각지도 못한 꿀알바를 알게 됐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퀸 와사비는 지난 5월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 출연해 고난도 트월킹을 선보이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Instagram 'queenwasabii_official'


YouTube '꽈뚜룹 Quaddur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