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20대 여성 A씨는 작은 가슴 때문에 늘 고민이다.
신경쓰지 않으려고 해도 큰 가슴을 가진 친구의 상체를 쳐다보며 부러움이 젖고는 한다.
가슴이 커지는 운동을 하고 촉진을 도와주는 음식을 먹어봤지만 큰 효과를 못봤다. 남자친구 앞에서도 괜히 위축되고 자신감이 떨어지는 듯해 고민이다.
만약 위 사연 속 여성과 같은 고민을 겪고 있다면 주목하자. 혼자서도 가능하지만 19금 커플 버전이기에 남자친구가 도와주면 더 좋다.
가슴 사이즈 업은 물론 연인간의 야릇하고 뜨거운 분위기를 만들고 싶은가. 다음 4개의 마사지법을 참고하자.
1. 가슴 분수마사지
우선 팔꿈치부터 겨드라이를 지나 가슴 윗부분까지 살을 끌어모은다. 이어서 견갑골(등, 날개뼈)에서부터 겨드랑이를 지나 가슴 윗부분까지 살을 끌어모은다.
그리고 손가락을 겨드랑이에 찔러 넣은 후 겨드랑이 앞쪽에 뭉친 살을 잡아당기듯 풀어준다. 마지막으로 팔꿈치부터 겨드랑이를 지나 가슴 윗부분까지 살을 끌어모으는 1번 동작을 반복한다.
모두 10회씩 반복하면 되며 여러 번 할 수록 효과는 좋아진다고 한다.
2. 오일 마사지
샤워 후 가슴에 오일을 부드럽게 발라준다.
이후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원을 그리듯 아래에서 위로 강하게 마사지해준다. 강도가 셀수록 효과는 확실하다.
나아가 가슴 전체를 손으로 잡은 후 가슴 중심쪽을 눌러준다. 5초간 강하게 눌러준 후 손을 놓으면 끝이다.
3. 가슴 화산 마사지법
팔을 하늘로 향해 90도로 굽힌 후 빗장뼈에서 유두 부분까지 꾹꾹 눌러 풀어준다.
이어 손을 곡괭이 모양으로 만든 후 팔뚝, 옆구리, 뱃살 등 최대한 지방들을 가슴 쪽으로 모은다.
이렇게 해서 지방이 모인 가슴을 두손으로 감싼 뒤 앞으로 가슴을 뽑듯이 모아준다.
마지막으로 내 가슴이 얼마나 모아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양 손으로 가슴을 잡고 안쪽과 바깥쪽으로 둥글게 마사지해 제자리로 돌아갈 수 있게 한다.
4. 가슴 경혈 마사지
이 마사지의 경우 특히 출산을 한 산모들에게 좋은 마사지다.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고 볼륨 업에도 큰 이점이 있다.
우선 양손으로 밑 가슴에서부터 윗 가슴까지 대략 2초 정도 누르면서 올라간다.
이어 양손으로 한 쪽 가슴을 감싸 쥐고 빙글빙글 돌려준다. 반대편도 똑같은 방법을 시행한다.
그 다음 양손으로 양쪽 가슴을 움켜잡고 앞 쪽으로 잡아 당겨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