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메가박스, 오는 10월 5일 '안성스타필드점' 오픈…문화 갈증 해소할 '안성맞춤 시어터'

사진 제공 = 메가박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메가박스가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쇼핑 테마파크로 들어서는 안성스타필드에 '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코엑스, 하남, 고양에 이어 스타필드에 런칭하는 4번째 극장으로 다음 달 5일부터 이틀간의 프리오픈을 거쳐 10월 7일 정식으로 문을 연다.


총 7개관 1,256석 규모를 자랑하는 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점은 복합쇼핑몰의 부재로 문화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이 낮았던 경기남부권의 대표 문화공간으로 정착하기 위한 '안성맞춤' 극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궁극의 영화 경험을 제공하는 '돌비 시네마'가 국내 2호점이자 경기도 내 1호점으로 개관하며,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관과 키즈 라운지를 오픈한다.


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점 무비 라운지 / 사진 제공 = 메가박스


메가박스가 그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든 오리지널 티켓과 영상 콘텐츠를 전시 및 체험하는 공간인 '무비 라운지'가 첫 선을 보인다. 이외에도 셀프 소다 바와 키오스크, 모바일 오더 등의 언택트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관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안성맞춤 문화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박스는 안성스타필드점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이 담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오픈일인 10월 5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방문 고객 대상으로 팝콘, 탄산음료, 굿즈 패키지를 천원에 구매 가능한 '천원의 행복' 이벤트와 팝콘 또는 탄산음료를 증정하는 '스마일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10월 한 달간 신규 멤버십 가입 후 안성스타필드점에서 1회 이상 유료 관람 고객에게 영화관람권 1매를 증정하며, 매점 유료 이용 시 메가박스 굿즈 1개 랜덤 증정, 팝콘 무료 리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돌비 시네마 코엑스점 / 사진 제공 =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2호점 개관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돌비 시네마 유료 관람객을 대상으로 좌석당 1개 돌비 시네마 뱃지를 선착순 제공하며, 안성스타필드점을 선호지점으로 선택한 멤버십 회원 중 올해 12월 31일까지 돌비 시네마 3차 이상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돌비 시네마에서 2회 관람할 수 있는 '돌비 패스' 200매를 증정한다.


메가박스는 10월 5일부터 '돌비 시네마 제대로 다시보기'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영 작품은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와 '블레이드 러너 2049'다.


이벤트 및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