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안다르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역대급 할인 혜택을 포함한 프로모션을 28일 오후 5시부터 10월 5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전 회원에게 구매금액별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 6종을 제공한다.
3천원 할인쿠폰부터 15만원 할인쿠폰까지 구매금액별 적용 가능한 6종의 쿠폰이 일괄 증정된다. 주문 건당 1개의 쿠폰이 적용되며,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및 안다르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자동 소멸된다.
또한 안다르는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올인원 세트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우먼 비기너 세트, 맨즈 비기너 세트, 홈트레이닝 세트 등 총 6종의 구성으로 준비했다.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가능하며 단품 구매 시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우먼 비기너 세트'는 운동을 막 시작한 사람들을 위한 안다르 베스트셀러 4종 구성이다. NZ 집업,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요가 삭스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9만 원대의 상품으로 선선해진 가을철에 야외 운동용 애슬레저룩이 필요하다면 '우먼 비기너 세트'를 추천한다.
남성 고객을 위한 맨즈 아이템 꿀 조합 세트도 준비됐다. '맨즈 비기너 세트'는 에어스트 맨즈 쇼츠와 에어쿨링 맨즈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로 구성된 세트로, 맨즈 라인 구매 1위 레깅스와 쇼츠 조합이다.
30% 세일로 가장 할인율이 높은 '홈트레이닝 세트'는 상의와 하의, 마사지 볼, 마사지 스틱이 포함된다. 홈트레이닝 후 바디케어까지 완벽하게 가능한 세트 구성이다. 추석 연휴 이후 늘어난 몸무게가 고민이라면, 홈트레이닝 세트로 집에서 손쉬운 운동부터 시작해보길 바란다.
이 밖에도 재구매율 1위 아이템으로 구성된 '데일리웨어 세트'와 러너들을 위한 '러닝메이트 세트', 홈웨어부터 일상룩으로도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 세트'까지 준비됐다.
한편, 안다르 추석맞이 프로모션 '기프트 위크'는 오늘(28일) 오후 5시부터 오는 10월 5일 오후 5시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