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공개되자마자 넷플릭스 페이지 다운시킨 갓띵작 '보건교사 안은영' 리얼 후기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5일 넷플릭스 측은 시리즈물 신작 '보건교사 안은영'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보건 교사 안은영(정유미 분)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한 뒤, 한문 교사 홍인표(남주혁 분)와 이를 해결해가는 판타지 드라마다.


이 작품은 제작 초기 단계부터 신선한 스토리와 배우 정유미, 남주혁의 동반 출연으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높은 기대를 모으며 막을 올린 이 작품에 넷플릭스 이용자들은 호평을 전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공개 전부터 몰린 뜨거운 인기에 잠시 동안 넷플릭스 페이지가 다운되기도 했다.


작품을 본 넷플릭스 이용자는 "5분 봤는데 벌써 좋다", "막 1화 다 봤는데 너무너무 재밌다", "자잘한 대사들이 너무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보건교사 안은영' 후기 남긴 누리꾼 / Twitter


"정유미가 정유미 했다", "정유미랑 남주혁 케미가 은근히 좋다" 등 출연진의 연기력을 극찬하는 반응도 많았다.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는 물론, 스토리와 탁월한 연출 등 모자란 점이 없을 정도로 완성도가 높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보건교사 안은영'.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보건교사 안은영'이 앞으로 어떤 흥행 성적표를 받아들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