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하다라보, 9월 올영세일 마지막주 특가 세일

사진 제공 = 하다라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올리브영 올영세일이 막바지에 이른 가운데 하다라보가 베스트 아이템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마지막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다라보는 가을 맞이 올영세일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고쿠쥰과 고쿠쥰 프리미엄 라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오는 30일까지는 할인가에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대 37%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품목은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와 고쿠쥰 로션 라이트, 고쿠준 프리미엄 로션과 밀크 등 4종에 한한다.


하다라보의 대표 베스트셀러 라인인 고쿠쥰은 분자 크기가 다른 3가지 히알루론산을 배합,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더해주는 라인이다. 인공향, 색소, 에탄올, 탤크, 미네랄오일 등 5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해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함이 심한 극건성 피부라면 히알루론산 5중 배합으로 피부에 수분을 더 촘촘히 채워주는 고쿠쥰 프리미엄 라인이 제격이다. 강력한 보습감은 기본이고 자연보습인자 사크란 추출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막을 형성,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차단해 준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가을맞이 올영세일을 통해 보습 전문가 하다라보의 메인 아이템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일교차 큰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하다라보 고쿠쥰 라인을 통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