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돈 넘겨주면 바로 반 토막 낼 것"···철구가 로또 1등 당첨돼도 외질혜한테 숨기겠다고 한 이유

YouTube '철구형 (CHULTUBE)'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아프리카TV BJ 철구가 로또 1등에 당첨이 된다면, 과연 철구는 이 사실을 아내 외질혜에게 털어놓을까.


쉽게 결과를 알 수 없는 질문에 철구가 속 시원하게 의견을 밝혔다.


지난 21일 철구의 유튜브 채널에는 "밸런스 게임으로 알게 된 내 아내의 은밀한 취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밸런스 게임이란 극과 극의 상황을 제시하고 둘 중 하나를 선택하게 만드는 게임이다.



YouTube '철구형 (CHULTUBE)'


수위 높은 질문들이 이어지던 도중 '로또 당첨 시 지혜한테 말하기 VS 비밀로 하기'가 질문으로 등장했다.


질문을 확인한 철구는 웃음을 지으며 "이건 당연히 절대 비밀"이라고 답변했다.


철구는 "1등 당첨됐다는 말을 하자마자 분명히 외질혜가 다 가져오라고 할 거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후 돈 넘겨주면 바로 반 토막난다"라고 덧붙였다.


YouTube '철구형 (CHULTUBE)'


아내에 대한 신뢰도 0% 답변에 외질혜는 "네가 나한테 할 말이냐"라며 분노했지만 철구는 미동도 하지 않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철구라면 저렇게 답변할 것 같았다", "그래도 사이가 좋으니까 투닥대는거다", "어차피 당첨 안 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어진 영상에서 철구와 외질혜는 '유튜브 구독자 500만 VS 지혜 얼굴 한예슬 되기' 등의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공개했다.


질문만으로도 머리가 아찔해지는 이들의 밸런스 게임을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YouTube '철구형 (CHUL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