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구독자 100만 명 돌파한 페이커가 '골드 버튼' 언박싱 영상서 뻔뻔하게(?) 한 말

YouTube 'T1 Faker'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롤 황제 페이커가 유튜브 채널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T1 Faker'에는 "페이커 100만 구독자 기념! 사행시 왕을 찾아라"는 제목의 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100만 구독자를 달성해 골드 버튼을 받은 페이커의 모습이 담겨있다.


페이커는 "드디어 여러분들이 다 아실만한 골드 버튼이 미국에서 왔다"며 "언박싱도 해보고 팬 여러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간단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YouTube 'T1 Faker'


설레는 마음으로 골드 버튼을 언박싱한 페이커는 깨물어보라는 제작진의 말에 "깨물면 자국 남는다더라. 깨물면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편지가 없네? '페이커님 팬입니다' 이런 거 있어야 하는데 그런 게 없네"라며 뻔뻔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한참 너스레를 떨던 페이커는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에 이렇게 100만을 달성하게 됐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언박싱을 마친 페이커는 100만 달성 기념으로 채널 영상 중 좋아하는 영상 몇 가지를 골라 직접 댓글을 다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YouTube 'T1 Faker'


페이커는 영상에 달린 팬들의 댓글을 꼼꼼하게 살펴보며 정성스레 답글을 달았다.


모든 팬에게 답글을 남길 수 없는 게 아쉬웠던 페이커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는 글을 달며 댓글 이벤트를 마무리했다.


마지막으로 페이커는 사전에 진행했던 사행시 이벤트 당첨자를 직접 선정해 선물을 보내기로 했다.


페이커는 "여러분들 덕분에 골드 버튼까지 받을 수 있게 됐다"고 거듭 말하며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YouTube 'T1 F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