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네파키즈, 로브로브와 콜라보레이션 통해 키즈용 라운지 웨어 선보여

사진 제공 = 네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해외에서는 집 안에서 휴식을 취할때나, 편안한 옷차림이 필요할 때 즐겨 입는 라운지 웨어가 국내에서도 최근 달라진 일상 속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관심받고 있다.


네파키즈가 라운지 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브로브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동용 로브 상의와 밴딩 팬츠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 벌로 24시간, 365일 모든 스타일을 총 망라하겠다는 상상으로 시작된 브랜드 로브로브가 키즈 브랜드와는 처음으로 작업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네파키즈와 로브로브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집 안과 밖 어디에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로브로브 오리지널 선데이 체크 파자마 세트의 키즈 버전으로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네파


체크 로브와 밴딩 팬츠가 세트로 구성됐고, 그린과 네이비가 어우러진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사랑 받은 오리지널 제품의 컬러 그대로 살린 버전과 네파 키즈에서만 볼 수 있는 아이보리와 블루 체크가 믹스돼 보드랍고 경쾌한 느낌이 더해진 버전까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로브와 밴딩 팬츠는 일반 기모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기모인 약기모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고 아이들에게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해준다. 트렌디한 컬러감과 더불어 다양한 크기의 컬러 단추로 디자인 포인트를 준 것 또한 특징이다.


오리지널 제품의 컬러를 그대로 살린 버전의 경우 로브로브를 통해 성인용까지 구매하면 가족이 함께 매칭룩으로 즐길 수 있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최근 강화된 거리두기와 안전한 놀이 환경을 고려해 밖으로 나가는 것보다 집 안에서 아이들이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며 "조금은 답답할 수 있는 시기지만 아이들이 특유의 에너제틱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잃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집에서도 예쁘고 멋있게, 동시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웨어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