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러블리한 크림X핑크 컬러에 보들보들한 털 가득해 가을 데일리 슈즈로 딱인 '반스 신상 운동화'

vans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무더운 여름이 가고 선선한 단풍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다.


이제 가벼웠던 샌들을 벗어 던지고 찬바람에 발을 포근하게 감싸줄 가을 운동화로 갈아타야 할 때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반스가 새롭게 출시한 운동화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패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modern-notoriety


사진 속 제품은 셔닐 체크 올드스쿨 캡(CHENILLE CHECK OLD SKOOL CAP)과 에라(ERA)로 구성된 셔닐 팩이다.


마시멜로와 팝콘을 떠오르게 하는 크림색, 분홍색의 조화로 러블리한 느낌을 주지만 남녀 할 것 없이, 어떤 옷에 매치해도 될 만큼 깔끔하다.


셔닐 팩은 어퍼는 스웨이드, 캔버스와 셔닐 소재를 섞어 사용해 안팎이 뒤바뀐 듯 독특한 느낌과 함께 입체감을 더했다.


modern-notoriety


vans


특히 보송한 셔닐 소재는 보기만 해도 포근한 느낌을 준다. 또한 슈레이스 쪽에 있는 분홍색 라벨도 특별한 포인트가 돼준다.


산뜻한 컬러와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신발덕후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는 후문이다.


올가을 데일리 슈즈가 필요하다면 반스 셔닐 체크 올드스쿨 캡 혹은 셔닐 체크 에라는 어떨까.




modern-notoriety


Instagram 'shoegoodz'


Instagram 'londonvomero_skate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