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정가은·SNL 제작진 뭉쳤다"···10월 6일 새롭게 돌아오는 '롤러코스터' 관전 포인트 6가지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는 오는 10월 6일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롤러코스터 리부트'는 지난 2009년부터 2013년까지 방송된 tvN '롤러코스터' 시리즈의 2020년 버전이다.


앞서 '롤러코스터'는 '남녀탐구생활', '푸른거탑', '여자가 화났다', '막장 동화 극장' 등 레전드 코너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7년 만에 돌아온 '롤러코스터 리부트'는 최근 공식 예고편을 공개하며 누리꾼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짜릿하고 상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되는 '롤러코스터 리부트'의 관전 포인트를 함께 만나보자.


1. 의기투합한 SNL제작진


Facebook 'funbakeryXtvN'


tvN


7년 만에 돌아오는 '롤러코스터 리부트'는 권성욱 PD가 메가폰을 잡게 됐다.


권성욱 PD는 tvN 'SNL 코리아' 시리즈, '300' 등 굵직한 작품을 맡아 연출했다.


또 해당 작품에는 권성욱 PD 외에도 'SNL 코리아', '롤러코스터', '푸른거탑' 제작진이 합류한다.


2. '남녀탐구생활X푸른거탑' 레전드 코너


tvN '롤러코스터'


tvN '롤러코스터 2'


'롤러코스터 리부트' 제작진은 기존에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던 코너를 유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롤러코스터'의 메인 코너인 '남녀탐구생활', '푸른거탑'은 매회 수많은 패러디를 낳았다.


해당 코너는 남녀의 심리, 군대 생활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일화를 유쾌하게 다루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20년 버전으로 돌아올 레전드 코너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3. 7년만에 재합류한 정가은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


tvN '롤러코스터'


최근 방송인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롤러코스터 리부트' 합류 소식을 전했다.


당시 그는 "지금의 저를 있게 해준 '롤러코스터'를 10년이 지난 지금 '롤러코스터 리부트'로 다시 함께하게 됐다"라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앞서 2009년 '롤러코스터' 코너 '남녀탐구생활'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로 인기를 모은 정가은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4. 신선한 뉴페이스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


'롤러코스터 리부트'에는 정가은 외에도 새로운 인물이 대거 합류한다.


독보적인 예능감을 소유한 개그맨 문세윤, 양세찬은 묵직한 존재감으로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신예 스타로 떠오른 정신혜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남심을 뒤흔들 예정이다.


5. 변화된 시대상 대변한 새코너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


'롤러코스터 리부트' 제작진은 "새로운 시대상과 개그 코드를 추가해 새로운 느낌의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정가은은 군복을 입고 등장해 새 코너 '육아 공화국'을 진행했다.


또 영화 '범죄와 전쟁'을 패러디한 'MBTI 극장'은 벌써부터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남녀탐구생활'을 패러디한 '모두의 탐구생활', 먹방 중심의 '슬기로운 야식 생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고됐다.


6. 목소리만 들어도 추억 불러일으키는 서혜정 성우의 합류



tvN '롤러코스터'


로봇을 연상케하는 내레이션은 '롤러코스터'의 마스코트 중 하나다.


7년 전 독보적인 목소리로 사랑받은 서혜정 성우 역시 합류 소식을 알렸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서 그는 "오마이갓. 저희가 돌아왔어요"라는 추억의 멘트와 함께 등장해 보는 이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